bblogo_b

2022년 더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지난 2021년 세웠던 다짐들을 기억하시나요. 어느덧 2021년이 끝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어떤 목표를 세우셨고 무엇을 이루고 싶으신가요. 어떤 꿈을 꾸고 계신가요. 올 한 해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일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봤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모두의주차장 ;
주차장을 공유할 수 있는 주차앱

모두의주차장은 직관적인 이름 그대로 주차공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운전자와 주차장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주차공간이 남는 사람은 공유하고 싶은 주차장을 등록하고, 주차공간을 찾는 사람은 공유된 주차장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분 단위로 주차권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번화가에 놀러갔을 때 주차공간을 찾기 어렵다면 모두의주차장을 한 번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밑미 ;
나를 들여다보는 시간을 사다

몸과 마음이 지친 날에는 온전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곳이 그리워집니다. 서울숲 근처에 자리 잡은 ‘밑미홈’은 조용히 자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용자들은 카페처럼 꾸며진 건물 옥상에서 보내는 시간, 자신의 감정과 떠오르는 영감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산다니, 봉이 김선달 같은 얘기라고요? 말장난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2~5층에 걸쳐 구성된 공간들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겁니다.

디지털 명상 전성시대 ;
바쁜 일상, 명상이 필요할 때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코로나 블루와 심리방역이라는 말이 일상이 됐습니다. 심리적 안정을 찾으려는 사람들에게 명상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했습니다. 치열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명상은 쉼표가 되어주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일상에서도 명상에 쉽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일상에서 힐링을 돕는 다양한 명상 앱을 소개합니다.

당신의 목표 달성을 도울 5가지 앱 ;
런데이부터 뱅크샐러드까지

올해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건강, 재테크, 취업, 커리어 관리 등 다양한 목표가 있을 것 같은데요. 올해도 지난해처럼 다이어리에 목표를 적어두기만 하고 덮어둔 채 1년을 보내는 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목표 달성을 도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들에 주목해보시면 어떨까요. 런데이, Forest: 집중하기, 타임트리, 뱅크샐러드, 라이너 등 5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다른 이야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