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BEAUTY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이 커지는 요즘입니다. 상대방의 얼굴을 온전히 마주 보는 일이 잦아진 만큼 거울을 보는 시간도 늘었습니다.

아름답게 벗고 싶은 당신을 위해 마스크 뷰티를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일상과 뷰티는 다시 시작입니다.

발렌티노 뷰티 ;
뷰티에서 빛을 볼 수 있을까

톰 포드·구찌·입생로랑·샤넬·디올의 공통점은? 진입장벽이 낮은 뷰티 제품도 판매한다는 거죠. ‘스몰 럭셔리’로 고객층을 넓히는 전략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발렌티노도 스몰 럭셔리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올해 초 국내에 상륙한 발렌티노의 뷰티를 전해드립니다.

앤아더스토리즈 ;
패스트 패션의 뷰티 인사이드

스웨덴의 글로벌 패스트 패션 기업이 가성비를 포기하고 만든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브랜드 론칭 어언 10년이 되어가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브랜드입니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프리미엄 뷰티를 지향했기에 겉모양부터 속살까지 모두 예사롭지 않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그저 그런 뻔한 이야기가 아닌 앤아더스토리즈만의 ‘FUN’한 스토리 궁금하지 않으세요?

오픈워크 ;
와이즐리의 또 다른 검

선택권이 너무 많으면 고민도 많아집니다. 자유로부터 도피를 택하는 이유죠. 여기 복잡한 건 질색하는 이들을 위한 구세주가 있습니다. 세안부터 선크림까지 필요한 단계는 고작 네 개. 2만 원이면 충분합니다. 투명하게 비춘다는 단어 뜻 그대로 심플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픈워크를 알아보시죠.

메디힐 ;
집에서만 쓰는 마스크

하루에 20분. 붙였다 떼면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고 저렴한 마스크팩. 1일 1팩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지금은 흔하지만, 10여 년 전만 하더라도 마스크팩은 무료로 받는 판촉용에 불과했습니다. 이러한 마스크팩에서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의 가치를 찾아냈던 메디힐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내일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곳, 메디힐을 만나보세요.

다른 이야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