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 오브 디테일 “신은 디테일에 있다(God is in the detail).” 프랑스 작가 구스타브 플로베르의 말입니다. 아주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

Outfit Theory
패션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급변하는 트렌드와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는 브랜드가 공존하죠. 바이브랜드와 함께 패션 지식을 한 뼘 더 넓혀볼까요?
로우로우 ;
노브랜드? 노트렌드
페이스북과 무인양품이 러브콜한 가방, 광장시장에 자리 잡은 매장. 2011년 창업한 '로우로우'의 이력입니다. 고집스러운 철학으로 '백팩, 신발, 안경, 캐리어'를 히트시키며 팬덤을 쌓았죠.
이의현 대표를 만나 로우로우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부가부 ;
도로 위 세련된 혁명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조작에 안전성까지 갖춘 유모차. 누구나 원했지만 세상에 없던 것이었습니다. 부가부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말이죠. 아이와 함께라도 충분히 멋지고 편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낸 부가부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컨버스 ;
한국상륙작전
딱딱하고 편평한 밑창, 매년 비싸지는 가격. 컨버스를 '굳이' 신어야 할까 싶은 고민도 찰나, 막상 신어보면 참 끊기 어렵습니다. 한국에 캔버스화 열풍을 가져온 장본인이니깐요. 스프리스를 거쳐 나이키까지, 컨버스가 한국 시장에 자리 잡아온 과정이 궁금하다면?!
테니스웨어 ;
코트 위 MZ세대의 진심
힙한 테니스웨어가 MZ세대를 코트 안으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열린 'the Court'만 봐도 테니스웨어가 얼마나 패셔너블한지 알 수 있죠.
롯데백화점의 송화석 스포츠팀 팀장을 만나 the Court의 기획과정과 시장 상황을 듣고 왔습니다.
다른 이야기도 있어요!
향기가 공간을 넘어설 때, 옵타움 출처 : 옵타움 19세기 영국 최고의 조향사, 아치볼트 경. 신은 그에게서 후각을 앗아 갔지만 공감각 ...
낯선 곳에서 만난 너와 나, 남의집 취향 하나로 낯선 이들을 한 공간에 모으는 커뮤니티 플랫폼 ‘남의집’. 때로는 모르는 사람이 가장 ...
다른 콘텐츠도 있어요! 자본주의 휴가가 숲이라면? 다른 콘텐츠도 있어요! 자본주의 휴가가 숲이라면?자본주의 휴가가 숲이라면? 삼각창 틈 유리온실을 바라보는 조각곰_출처 : ...